[대전 서구 만년동] 또또러브돈 - 삼겹살, 양념돼지껍데기

친구랑 새로운 컴퓨터 말썽으로 끙끙거리다가 스트레스나 풀 겸 고깃집에 왔습니다.

이집은 돼지고기보다 수입쇠고기집으로 유명한데, 이날은 돼지고기가 끌려서 삼겹살&껍데기를 시켜먹었습니다.

참고로 돼지고기도 수입산인데, 냄새도 안나고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하니 좋습니다.


일단 삼겹살 2인분을 시켰습니다. 처음에 메뉴를 주문하기 전에 저 된장국 자리에 무슨 노오란 액체를 넣어 주시는 데 저는 처음에 정체 모를 국물인 줄 알았는데, 불이 새질수록 점점 굳는 것이 계란찜이더군요. 적당히 익으면, 사장님이 된장찌개랑 자리를 바꿔주십니다. 계란찜은 그때부터 드시면 됩니다.


밑반찬은 처음에 사장님이 세팅해 주시면, 이후로 셀프로 먹고싶은 만큼 퍼오시면 됩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김치와 콩나물 쌈무, 마늘, 고추, 쌈장 등등이 있습니다. 


먹다보니 뭔가 더 땡겨서 양념껍데기를 시켰습니다. 양념이 딱 밥이랑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서 밥 한공기를 시켜서, 된장찌개랑 같이 먹었습니다. 그런데 무지하게 메우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처음에 밑반찬으로 주는 고추도 청양고추인 듯한데, 여기에도 그 고추가 들어가 있는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반찬구성도 좋았고, 무엇보다 수입산인데 고기에 잡내하나 안나고, 가격도 착하고 메뉴도 다양해서 엄청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양념껍데기가 너무나도 메워서 메운 것을 잘못먹는 제 친구는 약간 힘들어하더군요.

 

다음 번에 가게 되면, 쇠고기를 먹어볼 계획입니다.

 

-삼겹살-

맛   ★

양   

가격

 

-양념 껍데기-

맛   ★

양   

가격

 


위치는 만년고 서점 골목에서 쭉 직진하다보면 24시순대족발집 앞에 있습니다. 참고로 24시순대족발집의 돼지국밥도 일품이니 두집 모두 한번씩 다녀와보심을 추천드립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9.7.22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