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둔산동] KFC - 패밀리팩

평소에 치킨나이트가 아니면 잘 안시켜먹는 KFC에서 오랜만에 낮에도 배달주문을 해봤네요.

현재 2019년 11월 25일부터 29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기념으로 요기요 1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제가 시킨 메뉴는 패밀리팩으로 정가는 2.5만원인데 세일가격으로 1.5만원이었습니다.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패밀리팩 구성: 핫크리스피 치킨3 + 오리지널 치킨3 + 징거버거1 + 타워버거1 + 올쉐킷치즈1+ 콜라500ml


1. 핫크리스피 치킨 + 오리지널 치킨

할인 때문에 주문이 밀려서 그런가 튀김류는 다 식어서 왔더군요. KFC의 장점이 그나마 식어도 치킨이 맛있다? 라서 먹을 만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단품으로 사먹을 수 있는 블랙라벨(순닭다리살)치킨이 더 나았습니다. 실수로 사진으로는 못 찍었지만, 아래에 종이를 들어보면 약간 거무스름한 튀김옷의 오리지널 치킨도 보입니다. 오리지널이 조금 더 짭짜롬한 맛입니다.


2. 징거버거 + 타워버거

 

햄버거도 역시나 식어서 왔네요. 좌측이 징거버거, 우측이 타워버거입니다.

 

징거버거는 순살치킨+토마토+양상추 베이스입니다. 별다른 소스 같은 것이 없는 그냥 전형적인 통순살 치킨버거의 맛입니다.

 

타워버거의 모습입니다. 징거버거에 들어있는 구성에다가 헤쉬브라운+치즈가 추가로 들어있습니다.


3.올쉐킷치즈

흔히 먹는 양념감자에다가 치킨1조각+미니감자를 넣어준 제품입니다. 식어서 와서 식감이 눅눅해서 좀 별로 였습니다.  시즈닝은 일반적인 치즈 시즈닝 맛입니다. 올쉐킷치즈를 먹다가 마지막에 시즈닝이 남으면 그 시즈닝을 치킨에 뿌려 먹어도 별미더군요.


맛: ★☆ (식어서만 안왔어도 ☆)

양: ☆ 

가격: ☆ (할인가 반영, 미할인시  ☆)